본문 바로가기
!닭고기 요리

노랑통닭 맛 치킨!! 만들기

by 초보자취생 2019. 12. 24.

그냥 아무 생각 없이 만든 치킨이 노랑통닭 맛이라고??!!

 

뭐 생긴것도 노랑통닭이네... 진찌 맛있었어요 ㅎㅎ

 

 

재료: 카레가루, 일반 튀김가루, 닭다리살, 맛소금, 후추, 식용유

 

오늘은 그나마 재료가 적네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

1.닭다리살을 손질하세요. (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)

01

 

 

2. 손질한 닭에 후추와 맛소금 1꼬집을 넣어주세요.

맛소금은 취향에 따라 더 넣어도 되고 덜넣으셔도 되요~

 

 

 

3. 이제 튀김가루를 만들게요. 일반 튀김가루에 카레가루, 맛소금 2꼬집, 후추를 넣어주세요.

조금 덜 짜게 먹고 싶다 그러면 맛소금을 덜 넣어주세요 ㅎㅎ 

 

 

 

4. 이제 섞고 물을 넣을게요.

 

 

 

5. 재료를 다 만들었으면 이제는 기름 부을 시간~ 팬에 기름을 부어주고 온도를 올리세요.

 

 

 

6. 다음은 충분한 온도가 되었는지 확인하기. (반죽을 떨어뜨리고 나서 바로 올라오면 그때 치킨을 넣으세요)

 

 

 

7. 이제 치킨을 넣어볼게요 ~

 

 

8. 한번 3분 정도 동안 튀기고

 

   다시 빼서 1분 식힌다음에

 

   2분정도 다시 튀겨주세요~~

 

그럼 맨 아래 사진처럼 튀겨져요 ㅎㅎ 딱봐도 맛있어 보이죠?? 대박!

 

 

 

 

치킨 먹고 싶을때 한번 만들어서 드셔보세요~~